
(대구 수성4가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정정호)는 지난 12일 공설경로당 3개소와 범어지구대에 전달해 달라며 삼계탕(100만원 상당)과 떡, 수박(50만원 상당)을 수성4가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대구 수성4가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정정호)는 지난 12일 공설경로당 3개소와 범어지구대에 전달해 달라며 삼계탕(100만원 상당)과 떡, 수박(50만원 상당)을 수성4가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전달받은 음식들은 초복을 맞이해 신천경로당, 미수경로당, 수성4가경로당 어르신들과 범어지구대에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