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〇 동구 민간어린이집 연합회(회장 손은숙)는 지난 8일, 월례회를 가진 후 회원들이 모은 성금 300만원을 동구청에 기부했다.
〇 손은숙 연합회 회장은 “민간어린이집 연합회 회원들이 모은 후원금으로 이웃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그 온기로 아이들의 웃음꽃이 피는 행복한 동구를 만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〇 윤석준 동구청장은 “어려운 시기에 지역주민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준 동구 민간어린이집 연합회 회원들에 감사드리며 전달받은 성금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에게 소중히 잘 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