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11 23:18:12
기사수정




 대구 북구 산격1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이준녕)는 7월 9일(토) 초복을 맞이하여 관내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회원들이 손수 만든 삼계탕을 준비하여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평소 지역 내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바르게살기위원회에서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을 위해 마련했으며, 회원들이 직접 끓인 삼계탕 30인분을 관내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


   이준녕 회장은 “때 이른 폭염으로 고생하시는 어르신들이 삼계탕을 드시고 활력을 되찾아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언제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찾아가는 바르게살기위원회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김차순 산격1동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삼계탕 나눔 행사를 준비한 위원장님과 회원들의 노고에 정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 따뜻한 산격1동이 될 수 있도록 이웃들에게 더욱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하며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63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