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11 22:28:19
기사수정



남양주시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순덕)11일 호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범모 위원이 직접 재배한 감자 120kg을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했다.

 

정범모 위원이 기부한 감자는 지역 사회 내 홀몸 어르신, 한부모 가정, 장애인 가구 등 저소득 소외계층 10가구에 전달돼 이웃의 따뜻한 정을 함께 나누는 계기가 됐다.

 

정범모 위원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취약계층 가구를 방문할 기회가 많았는데 직접 농사지은 감자를 그분들과 함께 나눌 수 있게 돼 무척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과 봉사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순덕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장은 작은 나눔이 소외된 주민들에게는 커다란 희망이 될 수 있다.”라며 호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따뜻한 관심과 이번 나눔 활동이 주민들이 서로를 돕는 건강한 지역 사회가 되는 디딤돌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63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