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02 01:07:22
기사수정



주광덕 남양주시장이 1일 취임 직후 남양주시 사무인계인수서 서명에 이어 가장 먼저 인사발령문을 결재하며 행정혁신을 위한 첫발을 내디뎠다.

 

이번 인사는 630일 자 정년퇴직, 명예퇴직, 퇴직 준비 교육 파견 등에 따른 인력 배치 사항으로, 주 시장은 이번 인사를 통해 공직자들에게 인사의 원칙과 기준을 알리며 시민들을 위해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열린 행정, 적극 행정 분위기를 조성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특히, 주 시장은 민선 83대 시정 목표 중 하나인 시민시장시대, 진심소통 행정혁신을 강조하며, 74만 시민들과 함께 남양주의 슈퍼성장시대를 열기 위해서는 민원 행정 쇄신과 행정 서비스 향상, 창의와 혁신의 역량 강화 등을 통한 공직 사회의 변화가 선행돼야 함을 힘주어 주문했다.

 

주 시장은 신속히 처리해야 할 시정 현안이 산적해 있지만 100만 특례시 도약을 위한 신산업 육성과 교통 허브 도시 구축, 메가시티 조성, 지역 균형 발전 추진 등 미래 비전을 담은 남양주의 슈퍼성장시대를 위해서는 공직 사회와 시민 사회가 공감하는 인사 시스템 확립이 급선무라고 생각해 가장 먼저 결재를 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과 시민 행복을 위해 모든 능력과 열정을 다하며 통합과 실용의 시정 운영으로 남양주 발전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 수 있도록 적극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61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