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마산면이 지난 23일 면민 건강 증진 및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2022년 물버들 둘레길 걷기대회’를 개최했다.
대회에는 마산면주민자치회 위원 등 주민 20여 명이 참여했으며, 물버들펜션 주차장을 시작으로 생태학습탐방교를 지나 둘레길 약 2km 구간을 걸으며 둘레길 주변에 버려진 쓰레기를 줍는 환경정화 활동을 함께 진행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한강일보 발행인/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