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6-23 00:12:18
기사수정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오남읍위원회(위원장 안정숙)는 지난 20일 오남읍에서 에코플로깅(Eco-plogging)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오남읍위원회 회원 10여 명은 오남천에 직접 내려가서 하천변에 방치된 쓰레기 약 300리터 분량을 수거했다.

 

안정숙 위원장은 여름철 집중 호우로 하천에 쌓여 있는 쓰레기가 떠내려가면서 지역 하천을 연쇄적으로 오염시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오늘 활동에 나서게 됐다.”라며 하천은 모두 연결돼 있는 만큼 이곳뿐만 아니라 주변 지역의 시민분들도 환경 보호를 위해 정화 활동에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및 16개 읍··동위원회는 정원가꾸기, 에코플로깅, 반찬 나눔 봉사, 청소년 선도 활동 및 각종 캠페인 등을 추진하며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실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58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