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6-17 23:08:50
기사수정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양정동위원회(위원장 천인순)는 지난 16일 삼패사거리 주변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양정동위원회 회원 10여명과 양정동장은 두 시간 동안 잡초 제거 및 주변 청소를 하며 도로변 미관개선에 힘썼다.

 

천인순 위원장은 비가 오면서 늘어난 잡초 때문에 신호등을 건너는 사람들에게 불편을 주는 거 같아 오늘 활동에 나서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쾌적한 마을환경 조성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및 16개 읍··동위원회는 정원가꾸기, 에코플로깅, 반찬 나눔 봉사, 청소년 선도 활동 및 각종 캠페인 등을 추진하며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실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57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