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6-16 02:46:51
기사수정



남양주풍양보건소는 15일 남양주북부경찰서와 지역사회 내 시민의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신현주 남양주풍양보건소장, 유재용 남양주북부경찰서장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 등 13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지역사회 실종노인 발생 예방, 고령운전자에 대한 치매 집중 조기검진, 지역사회 정신질환 의심자의 정신건강회복 및 안전한 환경조성에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지역사회 내 시민의 안전 보호 및 건강생활 환경조성을 위한 사업체계를 구축하고, 정기적으로 업무사례를 공유하는 간담회를 실시해 업무협약을 통한 시너지효과를 도모한다는 방침이다.

 

신현주 남양주풍양보건소장은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시민들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건강한 지역사회 환경을 조성하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유재용 남양주북부경찰서장은 남양주풍양보건소와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관내 치매노인과 정신질환 의심자의 실종 예방을 위해 배회감지기 지급 및 지문 사전등록 등을 활성화함으로써 더욱 안전하고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57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