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6-16 02:42:34
기사수정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조안면위원회(위원장 류제풍)15일 조안면에서 에코플로깅(Eco-plogging) 활동을 펼쳤다.

 

이날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조안면위원회 회원 10여 명은 주민자치센터 주변 마을 안길 등을 돌아다니며 쌓여있는 쓰레기 150리터 분량을 줍는 성과를 거뒀다. 회원들은 단순히 쓰레기를 줍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주변 시민들을 대상으로 쓰레기 배출량 감축과 배출방법 준수 캠페인도 동시에 진행했다.

 

류제풍 위원장은 비가 오는 날씨 속에서도 마을 안길을 깨끗하게 유지하고자하는 의지로 오늘 에코플로깅을 추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조안면의 자연환경이 아름답게 보존되는 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및 16개 읍··동위원회는 정원가꾸기, 에코플로깅, 반찬 나눔 봉사, 청소년 선도 활동 및 각종 캠페인 등을 추진하며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실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57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