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6-07 22:54:13
기사수정






  춘천도시공사(사장 조완형)는 7일, 관내 재가장애인 4가구를 대상으로 기술봉사를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공사 기술봉사단 16명이 참여했으며, △주거시설 안전점검 △전기·소방시설 보수 △ 위생기구 교체 등 개보수 활동을 펼쳤다.


     조완형 춘천도시공사 사장은 “공사 전문인력의 값진 재능기부가 관내 장애인 가구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취약계층 봉사대상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재능기부를 통한 지역상생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54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