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30 21:50:39
기사수정



대구 중구청과 대구 중구 자율방재단 등은 지난 25일 동성로 야외무대 일대에서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마스크 실내 착용 의무화 홍보를 위한 마스크 쓰GO 운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마스크 착용 의무화 행정명령변경 고시(대구광역시 고시 제2022-112, ’22.05.02.() 00~)실내에서의 마스크 착용 의무가 여전히 유지된다는 점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며, 구민들에게 마스크와 손 세정 티슈 1,000개를 배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53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