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28 12:07:53
기사수정





‘2022 의왕시의회 의장배 장애인 어울림 게이트볼대회26일 청계게이트볼장에서 개최됐다.

 

8팀이 출전해 경쟁을 벌인 이번 대회에서 청각장애인 A팀이 우승을 차지하고, 2등은 지체장애인 A, 공동 3위는 청계장애인 A, B팀이 차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52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