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26 09:45:51
기사수정





진도경찰서(서장 김신조)는 5월23일 (월) 17:00 경찰서4층 보배마루에서 지역 탈북민 정착 지원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안보자문협의회 정기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 정기회의에서는 경찰서장, 정보안보외사과장을 비롯한  각 실-과장, 담당자,안보자문협의회 위원장 등 위원10명, 총 19명이 참석하여 경찰서 활동 사항 전달 및 토론을 톨해 탈북민 정착 지원에 대한 방안을 논의했다.


장영길 안보자문협의회장은 "그동안 안보자문협의회가 코로나19로 인해 탈북민 정착지원 활동이 위축되었는데 앞으로 탈북민의 안정적인 관내 정착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김신조 서장은 "탈북민에게 가족의 따뜻한 정을 나누어 주는 위원님들의 배려는 그 무엇보다 값어치 있는 나눔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지역안보 환경에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달라, 그리고 탈북민 지원에 한정하지 않고 관내 취약지역 cctv설치에도 관심을 가져주기 바란다. "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52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