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10 01:25:20
기사수정



바이오플러스(대표이사 정현규)는 지난 4일 코로나19 방역 취약계층을 위한 덴탈마스크 60만 장을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우상현)에 기부했다.

 

이날 바이오플러스가 기증한 덴탈마스크는 코로나19 방역에 취약한 소외계층을 위해 노인복지관, 장애인복지시설 등 남양주시 내 사회복지시설로 전달돼 독거 어르신, 장애인 등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바이오플러스홍진우 이사는 개인 방역 필수품인 마스크를 남양주시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눠 줄 수 있어 기쁘다.”라며 필요한 곳곳에 지원될 수 있도록 넉넉하게 준비한 만큼 방역 취약계층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우상현 대표이사는 끝이 보이지 않는 코로나19로 인해 계속해서 마스크가 필요한 소외계층에게 이번 기부는 큰 위로가 될 것이라며 전해 주신 마스크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골고루 잘 전달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바이오플러스는 필러(filler), 유착방지제 등의 의료 기기와 화장품, 마스크 등을 생산하는 중소기업으로, 코로나19 확산 이후 남양주시복지재단, 서부희망케어센터, 남양주 광릉로타리클럽 등에 꾸준히 마스크를 기부하며 지역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48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