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04 09:42:07
  • 수정 2022-05-04 09:43:07
기사수정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황서종) 경인지부는 3일 화성시동탄노인복지관과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화성시동탄노인복지관은 노인복지 전문기관으로, 치매 예방 전문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치매안심복지관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은퇴공무원으로 구성된 상록자원봉사단이 어르신 치매예방을 위해 직접 경로당으로 찾아가 명상, 선체조 등 인지기능 증진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함께 지원하고, 더불어 지역사회 상생을 위해 다방면으로 적극 노력하기로 했다.

이승학 경인지부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또 새로운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은퇴공무원의 공직경험과 재능을 활용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영역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47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