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창희 국회의장은 10.28(월) 오전 세종시에 도착, 이충재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장으로부터 세종시 건설현황에 대한 설명을 들은 뒤 세종정부청사 건설현장을 시찰하고, 최근 설치된 청사 내 국회상임위원회 회의장과 영상회의실 등을 살펴보았다. 이어 강 의장은 정홍원 국무총리 및 국무위원들과 오찬을 함께 하고, 오후에는 세종시청을 방문해 시장실에서 유한식 시장 등과 환담을 가진 뒤, 세종시정 주요 현안 등을 보고 받았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