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10-28 16:39:37
기사수정

하남위례길사람들(회장 김선배)은 지난 26일 홀로 생활하시는 독거노인 가구를 방문해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를 펼쳤다.

이번 행사는 위례길사람들이 십시일반으로 뜻을 모아 쌀쌀한 날씨에도 시민 7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5개조로 구성해 감일동 등 독거노인 5가구에 연탄 2000장을 전달하고 위로했다.

행사에 참여한 이교범 하남시장은 “겨울나기 행사에 나서준 위례길사람들과 시민에게 감사드린다” 며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김선배 회장은 “앞으로도 외롭고 생활이 어려운 어르신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소외된 이웃들이 외로움을 느끼는 않도록 따뜻한 정을 지속적으로 나눌 계획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4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