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4-16 01:04:05
기사수정



무안군 삼향읍(읍장 오선희)은 지난 14일 남악청년회의소에서 후원물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남악청년회의소(회장 허석순)는 남악신도시와 목포에 거주하면서 활동중인청년들의 모임이며, 청년회의소는 불우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회장 취임식때 꽃 대신 받은 쌀 화환을 삼향읍에 전달했다.

 

39대 회장으로 취임한 허석순 회장은 취임식때 들어온 쌀을 어려운 이웃들과 나누고 싶은 마음에 기부하게 됐다이번 기부를 계기로 주변의 이웃들을 돌볼 수 있는 기회를 자주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오선희 삼향읍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임에도 불구하고 이웃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실천하신 남악청년회의소 회장님과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기부된 쌀 외에도 회원들이 추가로 마련한 라면과 화장지는 기부자의 뜻에 따라 남악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43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