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4-13 21:24:18
기사수정



남양주시 양정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신도범)는 지난 11일 봄철을 맞아 양정역 및 양정동 주민센터 주변 거리에 리빙스턴데이지, 메리골드 등 봄꽃 4천 본을 심었다.

 

양정동 주민자치위원회는 10년 전 꽃길 조성 특성화 사업을 시작으로 매년 꾸준히 꽃길 조성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깨끗한 거리, 수려한 거리를 만들기 위해 주민자치위원 20여 명이 힘을 모았다.

 

신도범 위원장은 식재된 꽃들이 최상의 상태로 유지될 수 있도록 꾸준히 관심을 갖고 관리하겠다.”라며 코로나19로 힘들었던 주민들이 꽃을 보고 조금이나마 여유를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양정동 주민자치위원회는 플로깅 및 생활 방역 활동과 함께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반으로 꽃길 조성 사업을 지속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42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