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4-13 21:04:03
기사수정


대구 수성구(구청장 김대권)는 지난 12‘2021년 도로정비 평가우수기관 표창을 기념하는 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구청장 김대권)는 국토교통부가 주관하는 ‘2021년 추계 도로정비평가구도 관리 부문에서 우수지자체로 선정됐다. 주요 평가항목 중 도로포장정비, 사업계획성 및 행정관리상태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추계 도로정비 평가는 국토교통부에서 도로의 기능유지와 교통안전 및 도로이용자에게 쾌적한 도로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매년 실시한다.

 

이번 평가는 지난해 각 도로관리청이 추계 도로정비 결과를 확인하고 평가한 것으로 국토교통부 내부 직원과 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중앙합동평가단의 현장평가(70%)와 행정평가(30%)를 통해 수성구가 우수지자체로 선정됐.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도로신설 및 정비·관리를 통해 주민은 물론 수성구를 방문하는 도로 이용객들에게 최상의 도로환경 제공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42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