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4-06 19:45:56
기사수정



성주군 월항면 남녀 새마을지도자회(회장 배도원, 이두례)44일 오전 1030분부터 깨끗한 월항면을 만들기 위해 관내 버스승강장 청소를 실시하였다.


이날 청소는 배도원 회장을 비롯해 새마을지도자 회원 20여명이 참여하여 유월리~안포리~대산리 구간에 걸쳐 버스승강장 5개소에 대하여 청소를 실시하였고, 승강장 내 거미줄·불법광고물·이물질 등 제거는 물론 주변에 버려진 쓰레기도 함께 수거하였다. 또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방역소독을 실시하였다.

 

배도원 새마을지도자회장은주민들이 항상 깨끗한 시설물을 이할 수 있도록 새마을 회원들과 매월 1회 이상 버스승강장을 청소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최선을 다해 봉사하겠다.”고 전했다.


김학동 월항면장은 본격적인 참외 수확기임에도 시간을 내어 승강장 청소에 수고해 주신 새마을지도자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항상 깨끗한 월항면 만들기에 많은 협조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40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