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3-31 22:11:40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봉기)에서는 ‘22년 자원 봉사 우수프로그램 심사를 거쳐 7개 단체를 선정 및 지원한다고 지난 30일 밝혔다.

 

지난 214일부터 311일까지 아리아봉사단 등 7개 단체가 공 모사업에 참여하였으며, 지난 25일 남구자원봉사센터에서 유영아 운

영위원장 등 4명의 심사위원이 참여, 7개 단체를 심사 후 최종 선정하

였다.

 

주요사업 내용은 아리아봉사단의 장애인힐링체육 깐부야 놀 자한다솜모꼬지봉사단의 시각장애인대상 건강케어와 함께 행 복한 한끼나눔도담도담봉사단의 아동복지센터 아동과 함께하는 도담도담 멘토링새싹봉사단의 다문화 친구들과 대구새댁과 함께해요 등이다.

 

이번 선정된 사업은 41일부터 930일까지 6개월간 사업을 수 행하며, 자원봉사센터에서 월 1회 이상 운영실태를 현장 점검·확 인하고, 봉사활동 수행 시 문제점 및 애로사항 해결하며 사업을 원 활히 수행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행정적 지원을 할 예정이다.

 

선정된 사업은 사업수행 결과 사업보고서 및 정산서를 1015

까지 받아 1·2차 정산 평가를 실시하여 우수프로그램은 대구시에 추천하는데, 2021년도에는 대구시 우수 프램그램 평가 결과 아리아

봉사단이 최우수상인 대구광역시장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김봉기 센터장은 뉴 노멀 시대에 대응하는 민간중심의 자율적인

봉사활동 역량 강화을 위해 우수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선정 지원하

게 되었다저소득층 및 사회 소외계층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만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40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