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3-31 01:21:57
기사수정




담양군 월산면은 지난 23일 월산면 중월천 일원에서 공무원 및 주민 20여 명이 모여 제77회 식목일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감염병 예방 차원에서 최소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중월천 150m 구간에 왕벚나무 22주를 식재했.

 

고근석 월산면장은 아름다운 월산을 만들어나가기 위해 주민과 공무원이 함께 한 행사라 의미가 깊다앞으로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주민들이 자랑스럽게 여기는 중월천으로 가꾸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39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