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3-31 00:45:34
기사수정



성주군 벽진면에서는 330() 오전 11, 면사무소 2회의실에서 이장 및 직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3월 정기 이장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에서는 2022 개별공시지가열람, 기본형 공익직불제 신청접수 및 유의사항 안내, 참외저급과 무단투기 근절 홍보, 농사용 폐자재(비닐, 필름 등) 적기 수거 협조 요청 등 당면 현안업무에 대한 설명 및 군정 전반의 주요 사업 등을 함께 홍보하였다.

 

여영명 벽진면장은 장기화 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주민행복과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최장환 회장을 비롯한 이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이장 및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들이 행정에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39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