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3-29 21:33:57
기사수정



성주군의회 김경호 의장은 오늘 29(), 달성군의회 구자학 의장의 지명을 받아

생활 속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과대포장 안 받고 안 사기 챌린지에 동참했다.

 

과대포장 안 받고 안 사기 챌린지 생활 속 탄소중립 순환 경제 실현과 폐기물 감량 실천을 위한 것으로, 이면지나 박스 뒷면 등 재활용 피켓으로 과대포장 안하기 동참 인증사진 촬영 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재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식으로 진행된다.

 

김경호 의장은 미래 세대에 깨끗한 자연환경을 물려줄 수 있도록 우리 모두 함께 환경 문제를 고민하고 생활 속에서 실천해 나가자라고 말하며, “앞으로 우리 성주군의회에서도 생활 속 실천과 더불어 다양한 정책마련에 앞장서 탄소중립과 환경보호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다음 주자로 성주군농협중앙회 김종대 지부장, 고령군의회 성원환 의장을 지목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39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