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3-29 21:32:31
기사수정



성주군은 초등학교 주변의 안전한 통학로 확보를 위하여 290750분부터 0830분까지 성주초등학교 정문에서 등굣길 동시다발 교통안전 캠페인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녹색어머니중앙회 경북성주지회 주최로 군청 관계자 및 성주교육지원청, 성주경찰서 관계자 등 30여명이 참여하는 관 합동 캠페인으로 학생들의 등교시간에 맞춰 실시하였다.

 

이날 캠페인은 교통문화 질서 의식을 향상시키고 등하굣길 어린이 교통사고를 예방하기 위하여 실시하였으며, 등굣길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어린이의 안전 보행 3원칙 서다 · 보다 · 걷다를 강조한 교통지도를 실시하고 학생들에게 홍보물품을 배부했다.

 

성주군 관계자는 학교 주변의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지속적인 민관합동 캠페인 실시와 더불어 어린이보호구역 내 무인단속카메라 등 다양한 교통안전시설을 확대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39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