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3-29 21:14:44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 남구진로진학코칭센터 주관으로 지난 25일 금요일 대명중학교 전 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자기 주도 학습캠프를 진행했다.

 

남구 진로진학코칭센터는 관내 거주하는 학생들의 자기 주도적 학습 역량 강화를 통한 미래 핵심 인재를 양성하고, 학교 교육에 서 부족한 개인 맞춤형 진로진학 코칭을 위해 남구 평생학습관 2 층에서 운영 중으로 남구에 거주하거나 남구 소재 학교의 학생 및 학부모는 누구라도 이용 가능하다

 

이번 학습 캠프는 고등학교 진학을 앞둔 대명중학교 1~3학년 전 학년 학생들에게 진학 상담 및 진로 탐색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개인별 맞춤 학습법 등을 안내하여 참여한 학생들 및 교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이번 학습 캠프를 통해 관내 학생들이 진로 선택에 가장 중요하고 민감한 시기인 중학생 시기를 현명하게 보내는 데 보탬이 되었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지역 학생들에게 다양하고 체 계적인 프로그램들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38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