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3-28 13:30:26
기사수정



대구 서구 으뜸새마을금고(이사장 장태훈)323희망나눔 사랑의 좀도리 운동의 일환으로 비산2.3동 행정복지센터에 백미 20kg 50포를 기탁하며 훈훈한 소식을 알렸다. 백미 50포는 관내 경로당 및 취약계층에 전달하여 이웃 간의 따뜻한 정을 나누었다.

 

사랑의 좀도리 운동은 밥을 지을 때 쌀을 미리 덜어내 부뚜막 단지에 모아뒀다가 남을 도왔던 십시일반 정신을 되살리기 위하여 마련된 새마을금고의 사회공헌 활동으로, 으뜸새마을금고는 해마다 사랑의 좀도리 운동을 통해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장태훈 이사장은 쌀쌀한 겨울이 지나고 꽃이 만개하는 봄을 맞아 코로나19로 지친 분들에게 조금의 위안이 되기를 바라며, 으뜸새마을금고에서는 사랑의 좀도리 운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식으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광호 동장은 으뜸새마을금고의 꾸준한 나눔 실천이 지역주민들에게 큰 힘이 되었다다가올 봄기운보다 더 따뜻한 소식을 전해주신 으뜸새마을금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38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