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3-25 19:12:21
기사수정




구미시(시장 장세용)에서는 지난 3. 24() 16시 근로자권익지원센터 회의실에서 위원 및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제1차 노사민정실무협의회(위원장 부시장 배용수)를 개최하였다.

 

이 날 실무협의회에서는 지난 한 해 동안 추진한 노사민정 사업성과를 점검하였고, 구미형 일자리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상생형일자리협의체 위원구성에 대해 협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장기화된 코로나 상황속에서 노사민정의 협력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결의를 다지고자, 노사민정 상호협력 공동선언문을 검토하였다.

 

위원장인 배용수 부시장은 지난 한해 노사민정 협력사업과 상생협약, 노사갈등 기업 사전중재 등의 협조에 감사를 전하며, “최근 관내 기업의 대규모 투자소식과 같은 좋은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며, 올 한 해도 노사안정과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많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38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