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3-22 20:49:38
기사수정



성주읍 새마을 3개 단체(새마을회, 새마을부녀회, 새마을문고회)지난 22, 회원 약 50여명과 함께 이천변에서 환경살리기운동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성주읍새마을회(회장 여태환), 성주읍새마을부녀회(회장 허정순),

성주읍새마을문고회(회장 이경희)

 

코로나19 확진자 증가에 따라 다소 움츠렸던 새마을 3개 단체 남녀 회원들은 모처럼의 따뜻한 봄 날씨에 활기찬 마음으로 이천변과 삼산리 일대에서 환경살리기 운동을 펼쳤다.

 

이날 활동에는 배대용 성주군 새마을회장, 정정숙 성주군 새마을부녀회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으며, 배재억 성주읍장은 현장에서깨끗한 성주 조성과 지역주민 삶의 질 향상에 늘 앞장서주시는 성주읍새마을단체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37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