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3-14 21:08:01
기사수정




대구 북구 산격2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장 정옥란)314() 다가오는 봄을 맞아 이인성 사과나무거리를 방문하여 봄꽃을 식재했다.

 

이날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 10여명과 동직원들은 팬지, 비올라 등 봄꽃 200본을 식재하여 쓰레기 불법투기로 인한 민원을 사전에 방지하고 아름답고 화사한 마을분위기를 조성하였다.

 

정옥란 위원장은 계절의 변화에 맞는 예쁜 꽃들로 이 길을 지나는 주민들에게 봄날의 따뜻함과 활력이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기욱 산격2동장은 추운 겨울이 지나고 봄이 다가온 만큼 주민들이 생기있고 화사한 봄꽃을 보며 활력을 갖는 따뜻한 봄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34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