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3-10 21:00:20
기사수정



남양주시 금곡양정행정복지센터(센터장 손일성)10MG새마을금고 금곡지점(이사장 박백순)에서 관내 저소득 가구를 위해 현금 100만원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날 MG새마을금고 금곡지점은 금곡동 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구의 일상생활 지원 등을 위해 현금을 기부했으며, 기부금은 향후 노인 및 장애인, 저소득 아동 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다.

 

박백순 이사장은 우리 이웃들이 나눔을 통해 희망을 잃지 않고 내일을 꿈꾸며 살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펼치며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손일성 금곡양정행정복지센터장은 늘 앞장서서 어려운 이웃을 기억하며 나눔 활동에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지역사회 구석구석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이 전달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MG새마을금고는 매년 설 명절 물품을 후원하는 등 꾸준히 기부 활동을 펼치며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33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