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2-24 22:45:18
기사수정



용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남영조)223일 오후 2시 협의체 위원 17명이 참석한 가운데 용암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에서는 용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2년도 운영계획과 추진일정에 대한 위원들의 논의가 이루어졌다.

 

남영조 용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작년 한 해 협의체 위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빛이 날 정도로의 성과를 올릴 수 있었다. 올해도 위원들 모두 하나 된 마음으로 관내 어려운 계층이 체감할 수 있는 봉사를 추진해나가겠다.”고 전했다.

 

김홍식 용암면장은 관내 복지사각지대를 적극적으로 발굴하여 면 곳곳에 협의체 위원들의 정성이 전해지도록 지원하겠다. 그리고 면 전체에 협의체 위원들의 뜨거운 봉사정신이 퍼져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31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