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암새마을금고, 동구 저소득 중고생 장학금 240만원 후원
(2022. 2. 14.)
○ 동구 신암1동에 소재한 신암새마을금고는 지난 14일, 신학기를 맞아 저소득 가정 중고생 5명에게 장학금 240만원을 후원했다.
○ 이정호 이사장은 “어려운 집안 형편에도 성실한 학교생활과 우수한 성적으로 모범이 되고 있는 학생들의 앞날에 작은 희망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 김정임 신암1동장은 “미래를 짊어질 청소년들이 열심히 노력하는 만큼 도움을 아끼지 않는 후원에 깊이 감사하며, 앞으로도 저소득 가정의 청소년 지원 사업이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