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주군의회(의장 김경호)는 2월 11일부터 18일까지 8일간의 일정으로
제262회 임시회를 개회했다.
2월 14일부터 17일까지 실시되는 군정 주요업무 보고 청취는 의회 차원에서 올 한해 사업추진 방향을 점검하고 집행부와 함께 발전방안을 모색하는 중요한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서 18일에는 「성주군 농촌융복합산업 육성 및 지원 조례안」 1건의
의원발의 안건, 「성주군 작은영화관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안」 외
5건의 제출 안건을 심사하게 된다.
본회의에 앞서, 황숙희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