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북구 침산1동 번영회(회장 서윤기)는 2월 4일(금) 침산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안진식)에 관내 6개소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한 사과(5kg) 23박스를 지원했다.
○ 침산1동 번영회는 현재 회원 26명으로 활동하고 있는 단체로, 수년간 침산1동의 화합과 번영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행사와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
○ 서윤기 회장은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해 작은 보탬이 되고자 회원들과 조금씩 마음을 모았으며 앞으로도 침산1동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안진식 동장은 “이번 행사를 준비한 침산1동 번영회 회원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어르신들을 위해 정성껏 준비한 사과를 잘 전달하고, 행정복지센터에서도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많은 힘을 보태겠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