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1. 25(화), 『법무사 이천훈사무소』 이천훈 대표는 성주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성금 100만원을 기탁하였다.
이날 이천훈 법무사는 “최근 오미크론 변이 등으로 전국적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여 지역 주민들이 많은 걱정과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작게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성금 기탁을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천훈 법무사는 매년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을 기탁하여 관내 저소득 가정에 전달되었다.
이날 배재억 성주읍장은 “이천훈 법무사님의 지속적인 기부에 감사를 표하며 귀한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주민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