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두천시 보산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5일 설날을 앞두고 쌀, 생필품꾸러미 등 이웃돕기 성품을 어려운 이웃 172가구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 물품은 보산새마을금고(백미10Kg 80포), 중앙새마을금고(백미10Kg 50포), 사랑밭(백미10Kg 12포), 자원봉사센터(생필품꾸러미 10박스), NH농협동두천지부(생필품꾸러미 10박스) 등 사회단체와 홍재승(백미 10Kg 10포)씨가 기부하였다.
여운성 보산동장은 “지역주민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이웃돕기에 참여한 단체와 후원자에게 감사드린다”며“앞으로도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이웃돕기 나눔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