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인라이온스클럽(회장 정재현)은 지난 24일 겨울철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라면 100상자(180만원 상당)를 파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한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경인라이온스클럽(회장 정재현)은 지난 24일 겨울철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라면 100상자(180만원 상당)를 파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정재현 회장은 "코로나 19로 힘들어 하는 저소득 소외계층이 설 명절을 잘 보내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