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꽃담한방병원(병원장 정태선)은 1월 25일(화) 대구 북구청을 방문하여 관내 저소득 가구에 전달해 달라며 쌀 10kg 50포를 기탁했다.
○ 이날 전달식에는 배광식 북구청장과 정태선 병원장, 정현권 이사 등이 참석하였으며, 사회공헌과 나눔문화 확산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 정태선 병원장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해 이번 기탁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주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필요한 지원을 계속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배광식 북구청장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정태선 병원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 한편, 쌀은 북구 관내 노인복지관 4개소에 배부되어, 어르신들의 무료급식 도시락 사업에 지원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