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24 23:32:27
기사수정




가천면 지속가능발전협의회(회장 여영기) 회원 20여명은 24일 오전10설 명절을 앞두고 가천삼거리에서 화죽교 사이 약 1km 구간 도로주변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환경정화활동은 설 명절을 맞이하여 가천을 찾아오는 방문객에게 좋은 이미지를 주기위해 가천의 관문인 가천삼거리를 중심으로 도로에 널려있는 각종 폐비닐, 생활쓰레기 등을 수거하며 깨끗한 가천을 만들기 위해 회원 각자가 최선을 다했다.

 

여영기 지속가능발전협의회 회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고향을 찾는 귀성객 및 관광객에게 깨끗한 마을을 보여주기 위해 적극 동참해 주신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꾸준히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난희 가천면장은 귀한 시간을 내어준 지속가능발전협의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면민들이 청결한 환경에서 행복하고 훈훈한 설 명절을 보내길 바라며 앞으로 깨끗하고 살기 좋은 가천면을 만들기 위해 꾸준히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22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