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디온발레핏, 안심4동 취약계층에게 김 40상자(120만원 상당) 나눔
(2022. 1. 21.)
○ 동구 안심4동에 있는 바디온발레핏 대표 김민주씨와 원생 최윤석 군은 지난 21일,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김 40상자(12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기탁받은 김은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 김민주 바디온발레핏 대표는 “새해를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나눔이 가득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일조하고 싶다”고 말했다.
○ 장명숙 안심4동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해주는 모습에 감사하다”며 “소외된 이웃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살피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