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24 23:02:01
기사수정



대구 북구 연경동에 위치한 연경대광로제비앙더퍼스트 관리사무소(소장 이춘호)121() 무태조야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오현미)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해 현금 489,560, 라면 22박스를 기탁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춘호 소장은관내 생활이 어려운 주민들이 코로나19 극복과 따뜻하고 풍성한 설을 맞이하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입주민들의성금과 아파트 동대표님들이 라면을 준비하였으며, 꼭 필요한 곳에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오현미 동장은어려운 이웃을 위해 늘 관심 가지고 나눔을 실천해 주신 연경대광로제비앙더퍼스트 입주민과 동대표님들께 감사드리며, 후원자의 따뜻한 사랑과 귀한 마음이 관내 주민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22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