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24 22:07:28
기사수정



동두천시 중앙동 새마을협의회(회장 차유철)는 지난 23일 오전 새마을 부녀회와 합동으로 1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중앙동 도로변 일대와 교각 아래 등 거리정화 활동을 펼쳤다.


이날 환경정화 활동은 곧 다가올 설날을 맞이하여 쾌적하고 청결한 거리를 만들기 위해 실시하게 되었으며, 회원들은 도로와 인도 등에 버려진 담배꽁초 및 각종 쓰레기들을 꼼꼼히 수거하며 지역사랑을 실천했다.


차유철 회장은 깨끗한 거리를 보니 한결 마음이 가볍다. 앞으로 이런 봉사하는 기회를 더 자주 갖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춘우 중앙동장은 일요일 이른 아침부터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신 회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중앙동의 밝고 깨끗한 거리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22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