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24 21:38:49
기사수정



양평군(군수 정동균)에서는 121일부터 34일까지 6주간 군 홈페이지에서 20221분기 온라인 군민토론방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토론방은 양평군 청년을 위한 지역 정착 유도 정책 카카오톡을 활용해 제공받고 싶은 생활밀착형 행정서비스 토종자원 활성화를 위한 정책 지역예술인과 군민의 문화생활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정책 2022년 온라인 군민토론방 토론주제 등의 총 5개의 주제로 운영된다.

 

온라인 군민토론방은 20215월 말에 구축돼 시범운영을 거쳐 분기별로 운영되고 있는 행정과의 소통창구로 군 홈페이지의 참여마당에 개설돼 있다. 군민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며, 우수 아이디어 제안자나 토론자에 대해 심사를 거쳐 소정의 온누리상품권을 지급 할 예정이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1분기 온라인 군민토론방 운영이 다양한 주제로 운영되는 만큼 풍성하고 참신한 의견이 접수될 것으로 기대된다, “군민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바라며, 제시된 의견 중 창의적이며 실현가능한 의견에 대해서는 정책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22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