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일 비대면 온라인 화상회의로 진행된 전국 남북교류협력 지방정부협의회에 참여하고 있는 유동균 구청장의 모습.

24일 유동균 마포구청장이 비대면 온라인 화상회의로 진행된 ‘전국 남북교류협력 지방정부협의회 정기총회’에 참석했다.
유동균 마포구청장이 지난 24일 ‘전국 남북교류협력 지방정부협의회 정기총회’에 참석했다.
코로나19가 지속되는 상황으로 인해 비대면 온라인 화상회의(ZOOM)로 진행되었으며, 유동균 마포구청장을 포함해 42개 자치단체장 및 자문위원 등 48명이 자리했다.
이번 총회에서는 2022년 사업 계획과 2021년 결산 승인이 주요 안건으로 논의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