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19 21:01:48
기사수정



대구 북구 침산3동 재향군인회(회장 이화진)119() 침산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조석희)에 방문해 2022년 설맞이 사랑의 성금 20만 원을 전달했다.

 

이화진 회장은 이번 설을 맞아 회원들과 함께 성금을 마련했으며 관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어 훈훈한 명절을 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조석희 동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관심을 가지고 매년 정기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사랑을 실천하는 침산3동 재향군인회에게 매우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침산3동 재향군인회는 매년 정기적인 후원금 전달을 통해 사랑 나눔 운동을 직접 실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20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