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19 18:41:48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18, 동심경로당(회장 최신자)에서 설맞이 이웃돕기 성금 4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성금은 동심경로당 최신자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이 설을 맞아 어려운 이웃과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고자 나눔을 실천한 것으로, 10년째 해마다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을 해오고 있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추운 겨울에 매년 온정의 손길을 보내주신 동심경로당 어르신들께 깊이 감사드린다, “어르신들의 따뜻한 마음에 힘입어 사랑과 나눔 문화가 꽃피는 남구를 만드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20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