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13 00:31:20
기사수정



군위군 소보면 농업경영인회는 지난 11일 군위농협 소보지점 2층 회의실에서 회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예산 및 결산총회를 가졌다.

 

사회적으로 코로나19가 사그러들지 않고 있어 철저하게 방역을 하고 백신접종 완료자만 참석하는 등 예방에 철저를 기한 후 회의를 진행했다.

 

김병태 농업경영인 소보면회장는 코로나192년간 결산총회를 갖지 못하였는데 많은 회원이 참석하여 감사드리며 올해도 내실있는 사업 추진으로 회원 모두가 풍년농사와 부자되기를 바란다고 말하였다

 

배재은 소보면장은 지난 한 해 농사 짓는다고 수고하셨다고 하며 오늘 총회 개최를 축하드리며 올 한해도 군위발전과 소보발전을 위해 많은 협조를 부탁드리며 행정기관의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돕겠다고 말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17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